일반회원 상품리스트로 전환합니다.
기업회원 상품리스트로 전환합니다.
(동영상) 오피스콘 발송 방법 간단하게 확인하기
로그인 전/후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왜 그런가요?
1) 우선, 오피스콘은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을 취급하는 업체로 기업 회원 전용 페이지가 기본으로 노출 되고 있습니다.
2) 기업회원 가입 및 로그인 후에는 회원 등급에 맞는 할인율이 적용 됩니다.
3)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경우,
v 할인율 및 리워드 제공이 불가합니다.
v 스타벅스와 같이 일부 브랜드는 공급이 불가합니다.
v 공급 가능한 브랜드여도 기업회원과 일반회원께 제공되는 상품의 구성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기업회원임에도 불구하고 할인가가 보이지 않는다면 1대1문의를 접수 해주세요.
전송(발송)결과는 성공으로 확인되는데, 수신자가 문자를 못 받았다고 문의 하는 경우
우선, 오피스콘에서는 발송 성공 여부 까지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실제 수신 여부 및 미수신 사유는 각 단말기의 개인정보에 해당하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현재까지 파악된 다양한 케이스를 정리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리며,
가급적 주문/발송완료 이후 별도로 단체문자,이메일,공지 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 독려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재발송 및 번호변경 재발송 방법은 아래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ase 1 |
스팸문자방지앱이나 이동통신사의 스팸문자방지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수신자) |
최근 방송통신위원회의 '스팸방지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각 이동통신사마다 '지능형 스팸 메시지 차단 서비스'를 시행 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스팸문자방지서비스나 후X콜, 후X 같은 스팸문자방지 앱을 사용하시는 경우에 문자 수신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앱 삭제, 서비스 해지 등을 하신 후 문자 재발송 하시거나 통신사의 스팸 문자 보관함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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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2 |
동일 수신자에게 과도하게 발송하는 경우 |
처음에는 정상 수신이 되다가, 어느 시점 이후 부터는 모바일 쿠폰 수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1번 케이스와 같이 통신사 별 '지능형 스팸 차단 서비스'로 인해 수신자께서 별도로 설정을 하지 않더라도 외부 공격(피싱/해킹)시도로 판단되는 경우 입니다. 수신 문자에 이미지 포함(MMS), 장문의 문자(LMS), 외부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스팸 차단 될 가능성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용 중인 통신사를 통해 스팸 차단 여부 확인하셔야 합니다. ▶ KT 사용자 click (고객센터 100) ▶ SKT 사용자 click (고객센터 1599-0011) ▶ LG U+ 사용자 click (고객센터 1544-0010) ▶ 전화 상담 : 휴대폰에서 114 + 통화버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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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
수신자의 단말기가 MMS/LMS 문자를 수신할 수 없는 환경에 있는 경우 |
단말기 전원이 꺼져 있거나, 모바일 데이터를 꺼 놓은 경우, 정상적으로 단말기를 사용하기 어려운 지역(또는 지하)에 있는 경우, 해외에 체류 중 인 경우 일 수 있습니다. 먼저 수신자께 단말기 전원 및 데이터 활성화 및 단말기 재부팅 하실 것을 안내 하시기 바랍니다. 그 후에도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재발송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사용자 - 설정 > 셀룰러 데이터 켜짐 확인 - 설정 > 메시지 > MMS메시지 켜짐 확인 - 기종에 따라 설정 경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 설정 > 데이터 켜짐 확인 - 문자 > 메시지 설정 > 전화번호 및 스팸 차단 * 기종에 따라 설정 경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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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
각 통신사로 부터 차단된 발신자 번호 또는 문구/기호가 포함 된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
각 통신사 별 내부 정책에 따라, 1) 스팸으로 분류되는 발신번호를 따로 관리하고 있으며, 2) 발송되는 문자의 내용 안에 스팸에 해당되는 문구나 기호, 이모지 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각 수신자 단말기의 문제가 아닌 이동통신사로 부터 스팸 차단되어서 어떤 수신자는 문자를 받고, 어떤 수신자는 받지 못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팸으로 분류되는 발신번호와 문구/기호 등에 대해서는 각 통신사 내부 정책이기 때문에 오피스콘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발신자께서 직접 각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소명 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 |
case 5 | 아이폰 '모르는 번호 자동 차단'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 |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모르는 번호 자동 차단 기능을 사용하신다면 문자 수신에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해지를 하신 후 문자 재발송 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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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6 |
070, 080 으로 시작하는 발신 번호를 모두 차단하도록 설정한 경우 |
전화 및 모든 타입의 문자가 수신 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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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7 |
기타 |
선불폰, 알뜰폰, 유심공유(기기 2개 이상), 웨어러블 기기의 세컨드 넘버 등을 활용 하시면서 문자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이 때 수신자 본인의 설정으로 모든 타입의 문자가 수신 가능하거나, SMS 타입 문자만 수신 가능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
일반회원에서 기업회원으로 전환 할 수 있나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일반회원으로 먼저 가입 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접속 하셔서 기업회원 전환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시 사업자 인증이 완료 되지 않은 경우
- 사업자등록증이 아닌 고유번호증이 있는 경우
- 설문조사, SNS운영자 등 사업자는 없지만 [경품발송목적]으로서 이용 계획이 있는 경우 (별도안내클릭)
1. PC웹 화면에서 오피스콘 마이페이지 접속 → 기업회원전환 클릭
2. 사업자/고유등록정보 입력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첨부 →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 등록 → 관리자 승인 대기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3. 관리자 검토 후 기업회원 승인 완료하면 회원상태 기업회원으로 노출 되고 "기업회원전환 버튼" 사라짐
가상계좌 발급 상세 내역 확인하기 (무통장입금 방법 총정리!)
1) 가상계좌 발급받기
* 캐쉬 충전 화면 이동하기 (https://www.officecon.co.kr/mypage/money/cashList#header)
2) 가상계좌 발급내역 확인하기
3) 가상계좌 입금(캐쉬 충전) 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하기
#캐쉬충전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 설명
[전송결과란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발송이 잘 되었는지, 통신사에서 확인해주는 결과값 입니다.
항목 별로 자세한 내용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전화 또는 1대1문의 접수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고객센터 1661-8197
- 업무시간 평일 09:30~18:00 / 점심시간 11:30~13:00
[마이페이지 주문/발송 내역 화면]
오피스콘 메뉴 이용 가이드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오피스콘은 서비스 명칭으로, 법인사업자 명칭은 (주) 즐거운 입니다.
(주) 즐거운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은 동일 수신자에게 5개까지 중복 발송이 가능하니,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주의! 일부 특가 상품의 경우 중복 발송이 불가 하거나, 5건 보다 적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각 상품별 상세 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결제 > 수신자 편집]
1) 휴대폰번호 란에 발송 갯수 만큼 입력 → 추가
2) 복사하여 붙여넣기 란에 발송 갯수 만큼 입력 → 불러오기
3) 선택된 수신자란에서 총 건 수 확인하기
[엑셀 파일 작성 예시]
1) 엑셀 표시 형식을 [텍스트] 으로 선택해주세요
2) 문자발송인 경우 A열에 휴대폰번호만 입력해주세요
3) 이메일발송인 경우 B열에 이메일주소만 입력해주세요
상품권/주유권 구매 한도 초과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이 그러하지만,
전체 카테고리 → 상품권/주유권에 해당 하는 상품들은 금융 사고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월 구매한도 100만원/3일 후~15일 이내 예약발송] 의 기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100만원 초과 발송 예정인 경우
- 월 구매 한도 조정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 1대1문의 → 질문유형 : [상품권 한도 상향 문의]로 문의 접수 해주세요
- 관리자 검토 후 상향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본인사용/부정이용 관련 이슈가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경우,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처리 가능 시간 : 평일 09:30~18:00 (점심시간 11:30~13:00)
나의 잔여 한도 확인하는 방법
오피스콘 증빙의 모든 것
▶ 온라인 견적서
▶ 가상계좌 발급 상세 내역 (캐쉬충전)
▶ 신용카드 영수증 (매출전표)
▶ 계좌이체 영수증(거래명세표)
▶ 거래명세서
▶ 발송결과(엑셀)
▶ 사업자등록증
안내 1) 모바일 쿠폰은 비과세 유가증권으로
- 세법상 적격증빙(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발행이 불가하며
- 전자/일반 계산서 또한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 거래 내역 증빙은 결제 영수증(매출전표/거래명세표), 거래명세서로 확인 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안내 2) 회원님께서 직접 가상계좌 발급 및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장사본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가상계좌 발급 시 이메일로 전송되는 [가상계좌 발급 상세 내역서]로 대체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1대1문의 접수 해주세요 :)
- 고객센터 1661-8197
- 문의가능시간 09:30 ~ 18:00 (점심시간 11:3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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