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가입자 기업회원으로 전환 방법
사업자인증 불가로 일반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일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 신청 가능 합니다.
[일반회원 기업회원 전환 신청 방법]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기업회원전환신청 >
2. 기업정보 입력 및 사업자등록증 첨부 > 등록 > 관리자 승인 대기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 사업자정보 입력 및 기업회원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체크 후 등록
3. 관리자 검토 후 기업회원 승인 완료 상태
- 관리자가 기업회원 승인 완료하면 회원상태 기업회원으로 노출 되고 "기업회원전환 버튼" 사라짐
카드사별 환금성 상품권 결제 제한 정보 안내
- 환금성이란 충전, 상품권, 웹하드 등의 현금거래와 관련된 상품을 취급하는 업종을 말합니다.
(아래 결제제한조건은 카드사 정책에 의하여 상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 | 종류 | 1회 결제금액 | 1일 결제 횟수 | 1일 총한도 금액 | 카드구분 | 인증방법 | ||
신용카드 | 체크 | |||||||
개인 | 법인 | |||||||
하나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안심클릭 1Q페이 또는 공인인증 |
||
현대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안심클릭 Payshot+SMS인증+공인인증 |
||
비씨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회원사별 신용카드, 상품권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ISP ISP+공인인증+SMS인증 |
||
신한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안심클릭 | ||
롯데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신용+체크 100만원 |
제한없음 | 신용+체크 100만원 |
안심클릭 | ||
KB국민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ISP | ||
삼성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안심클릭 SMS인증+ARS인증+공인인증 |
||
농협 | 상품권 | 월간 개인
신용 한도 100만원 (한장의 신용카드, 상품권 업종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 합산) |
개인신용한도 100만원 |
제한없음 | 제한없음 | 안심클릭 안심클릭+공인인증+SMS인증 |
※ 법인카드 한도 제한은 없으나 카드 이용자 자체 계약 정보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상담문의는 카드 소지자 본인이 사용중인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결제 가능한 카드 여부, 상품권주문제한설정, 승인제한시간설정 등 자체 계약 등으로 결제 불가 또는 카드승인 제한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무기명 법인카드는 법인용공동인증서 등록 후 결제, 기명 법인카드는 신용카드 비밀번호가 설정되어있지않기 때문에 카드소지자가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비밀번호를 설정 후 결제 바랍니다.)
※ 비씨 신용카드가 여러장일경우 회원사별로 한도 적용 (ex: 우리카드2장(신용) > 2개합산 100만원 / 기업은행1장(신용) > 100만원 )
※ 신한 법인카드경우 고객사 요청에 따라 업종 혹은 한도 금액 제한은 있을 수 있음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 설명
[오피스콘 마이페이지 주문/발송 내역]
전송결과란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이 잘 되었는지 여부 를 통신사에서 전송상태 를 확인 해주는 결과값
항목 | 설명 |
대기: 1건 | ▶ 예약 발송 주문 상태 건수 표기 |
발송중: 1건 | ▶ 수신인 휴대폰에서 모바일쿠폰 수신 응답이 지연되는 상태 건수 표기 수신 확인은 최대 25시간 소요 [수신응답 지연 사유] - 휴대폰 데이터를 꺼놓은 상태 - 휴대폰이 꺼져 있는 상태 - 통신상태가 원활하지 못한 지역에 있는 경우 등 외부 환경적인 요인 - 수신확인은 완료 했으나 성공 결과값이 오피스콘으로 도달하지 못한 경우 |
성공: 7건 | ▶ 수신인 휴대폰에 모바일쿠폰 수신성공 상태 건수 표기 |
실패: 1건 | ▶ 발송이 실패된 건수 표기
되돌아가기 > 주문 목록 하단 "재발송 버튼" > 재발송 대상 선택 후 재발송 > MMS발송 완료 |
환불: 1건 | ▶ 발송 실패건 주문취소 건수 표기 환불 주문건은 캐쉬로 환불 처리 되며, 별도의 환불 요청이 없을 경우 유효기간 만료당일이전~3일이내 주문취소 및 캐쉬환불 처리 됩니다. 오피스콘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프로모션 전용 상품으로 발송이 성공된 주문건은 기간연장 불가, 기간만료시 미사용건 환불 불가 하오니 이용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오피스콘 메뉴 이용 가이드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오피스콘 슬기로운 활용하기 활용백서 다운 GO!]
https://www.officecon.co.kr/exhevent/event/view?mode=ING&eventSeq=31
주문정보 오 입력으로 발송실패 된 경우 재발송 방법
수신자 정보 잘못 입력 하여 발송이 실패 된 경우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 합니다.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버튼
[주문정보 수정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상품정보 클릭 >
2.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3. 주문정보 수정 > 돌아가기 버튼 >
4. 재발송 버튼 >
4. 체크 박스 선택, 재발송 버튼
결제(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 캐쉬 충전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캐쉬 리워드 내역 > 캐쉬 내역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 즉시 결제건 영수증 출력 :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발송내역 '증빙' 항목 중 [영수증] 버튼 클릭 > 구매자명(오피스콘ID), 결제금액 입력 조회
[영수증 참고]
발송 실패 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전송 결과는 발송일시 기준 통신사에 따라 최대 25시간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쿠폰번호 미 생성된 전체 발송 실패의 경우
> 7일 전 직접 주문/결제 취소 가능
▷ 주문취소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 왼쪽 하단 전체 취소 요청 버튼 > 환불요청 버튼
> 7일 이후 캐쉬로 자동 환불
- 전체 주문건 중 일부 주문건만 쿠폰번호 미 생성된 발송 실패의 경우
> 7일 이후 캐쉬로 자동 환불
- 쿠폰번호 생성된 발송 건 실패의 경우
> 발송실패 원인 확인 하여 실패 원인 대상 주문정보 수정 후 재발송
▷ 발송실패 원인 확인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 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 상태 실패 : 물음표
▷ 재발송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발송내역 > 상품정보 클릭 >쿠폰발송내역 하단 > 수정 버튼 > 주문정보 수정 돌아가기 버튼 > 재발송 버튼 > 체크 박스 재발송 재발
- 발송 실패 건 환불 안내
> 자동 환불은 쿠폰유효기간 만료일 3일전 캐쉬 자동환불
ㄴ유효기간 만료일 3일전 환불처리 진행하는 이유는 유효기간 이내 발송 실패건 주문정보 수정 하여 재발송 처리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 빠른 환불 요청은 고객센터 내 1:1문의로 발송 실패 건 환불접수
ㄴ환불 요청건의 주문내역의 결제수단으로 환불(결제수단취소)처리 되나, 부분결제 취소 불가한 신용카드로 확인 될 경우 현금 환불 처리 됨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받아보고 싶어요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발송실패 안내
발신자, 수신자 번호 입력 시 전화번호 규칙 미준수, 국번오류, 유선전화번호 등 오류로 인해 이동통신사 에 의해 발송이 실패 될 수 있습니다.
정상발송 되었으나 수신받지 못한 경우 휴대폰 기능설정 데이터 켜짐 여부, 스팸여부 체크 확인 바랍니다.
- 발송실패 예시
구분 | 실패 원인 | 예시 | 상태 |
발신 번호 | 전국 대표 번호(1544, 1661, 1644 등)에 | 02-1544-1234 | 발송 실패 |
지역 번호를 붙이는 경우 | 02-1661-1234 | ||
일반 전화에 지역 번호를 붙이지 않은 경우 | 999-1234 | ||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 | 02-123-12 | ||
수신 번호 | 휴대전화 번호 형식이 아닌경우 | 02-1234-5678 | |
유효하지 않은 전화번호 | 010-123-12 | ||
문구 | 특수문자 입력 | ★ ♥ |
※ 발신번호 발송 실패 추가 확인된 건
010 - 0~ : 가운데 자리 0으로 시작되는 발신 번호
010 - 1~ : 가운데 자리 1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발송 수량을 선택하는 곳이 없어요
수량 입력은 주문/결제 화면에서 수신자 번호 추가 하면 자동으로 수량 체크 됩니다.
[수신정보 엑셀파일 작성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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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시 기업 실명인증은 나이스신용정보를 통해서 진행 됩니다.
나이스신용정보에 등록 된 정보가 없거나,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아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기업인증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기업등록 및 가입정보 확인 방법
1. 사업자 등록증 사본(여백에 "기업실명확인용"이라고 필수 기재) 팩스 전달
fax) 02-2122-5040
e-mail) credit@nice.co.kr
2.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사업자 정보 직접 등록
* 등록 문의 전화 1600-1522(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3. 일반회원 가입 후 '기업회원전환' 접수
마이페이지 > 기업회원전환 (사업자 등록증 첨부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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